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엄태웅, 주원 소속사 호텔형 펜션에 스타 광고촬영 이어진다
배우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가 한류스타 JYJ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국내외에 한류 문화를 알리는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모닝캄빌리지’(www.morningcalmvillage.com )는 서울에서 불과 1시간 30분 거리의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 줄기에 위치해 있다. 제주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절경인 주상절리와 한탄강의 빼어난 절경, 그리고 래프팅, 번지점프, 자전거 타기 등의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러한 천혜의 조건을 갖춘 장점 덕분인지 최근 들어 ‘모닝캄빌리지’는 톱스타의 광고 촬영지로 자주 사용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의류업체 NII는 전속모델인 인기 남성 그룹 JYJ와 모닝캄빌리지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NII 측은 럭셔리하면서 모던한 스타일의 고급 펜션 모닝캄빌리지와 한탄강 등을 배경으로 한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이 한류 스타 JYJ 멤버들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이번 광고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JYJ의 한류인기를 실감이나 하듯이 광고촬영이후 팬들에게 입소문이 퍼져 한류 팬들의 모닝캄빌리지 문의가 늘고 있다.

강원도의 럭셔리 팬션 모닝캄빌리지에는 JYJ 외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스타들의 촬영이 잇따라 예정돼 있기도 하다.

이미 모닝캄빌리지는 한류 배우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 중인 사실이 알려져 일본 등 많은 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말에는 모닝캄빌리지 인근인 강원도 철원에 엄태웅의 이름을 딴 광장과 길(Road)이 조성되었다. 일명 ‘엄태웅 광장’에는 엄태웅의 핸드프린팅 명판을 비롯해 광장 표지판, 포토존, 엄태웅 벤치, 갤러리 등이 마련돼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모닝캄빌리지를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사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자연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듯한 경관과 깨끗한 공기, 그리고 다양한 먹을거리가 풍부한 곳인 데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와 현대적 건물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많은 이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같다”면서 “최근 들어 JYJ의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엄태웅, 주원, 서우, 강별 등 배우들의 화보 촬영 장소로 애용되면서 강원도 철원이라는 다소 생소한 지역이 일반인들과 외국 관광객에게 낯익은 장소, 꼭 한번 가볼만한 명소로 어필하고 있다. 일본 여행사들 또한 모닝캄 빌리지의 관광상품을 만들 정도로 벌써부터 한류팬들 사이에서 꼭 가보고 싶은 곳으로 꼽히고 있다”고 밝혔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