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링캠프’ 촬영지, 철원 모닝캄빌리지도 화제
SBS ‘힐링캠프’ 이승환편 촬영 장소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다. 이 곳은 유명 스타들의 인터뷰 및 화보 촬영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토크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가수 이승환 편 촬영장소가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 줄기에 있는 ‘모닝캄빌리지’였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뿌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환은 톡톡 튀는 입담으로 “SBS ‘짝’를 즐겨본다. 내 처지가 ‘짝’의 출연자들과 별반 다르지 않다. 남자 3호로 출연하고 싶다”며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그리고 부모의 반대로 2개월간 두문불출했으며 정신병원에서 치료받았던 사연 등을 재치 있는 말솜씨로 들려주었다.

하지만 이승환의 입담 못지않게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늦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오색 단풍과 래프팅 코스로도 유명한 한탄강 천혜의 절경인 주상절리 등이었다. 이승환을 비롯해 MC 이경규, 김제동, 한혜진 등의 뒷배경으로 보이는 곳이 바로 모닝캄빌리지에서 바로 바라다볼 수 있는 한탄강 최고의 풍광이었다. 맑은 강과 제주에서나 접할 수 있는 절경인 주상절리, 그리고 단풍이 어우러진 풍경은 보는 이의 탄성을 절로 나오게 만들었다. 특히 ‘힐링오디션’에서 이경규, 한혜진이 노래를 부를 때의 풍경은 한폭의 그림 그 자체였다.

서울에서 1시간 30여 분 거리에 위치한 ‘모닝캄빌리지’는 이처럼 빼어난 풍광과 호텔형 펜션의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멋, 그리고 번지점프와 자전거 타기 등의 각종 레저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20~30대 연인 및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런 장점 덕분에 ‘모닝캄빌리지’는 근래 들어 톱스타의 광고 및 인터뷰 촬영장소로도 자주 애용되고 있다.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이승환’편이 촬영되기 전에는 의류업체 NII가 전속모델인 그룹 JYJ와 모닝캄빌리지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모닝캄빌리지’는 한류스타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하는 사실만으로 일본 등 많은 해외 팬에게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6월 말에는 모닝캄빌리지 인근에 엄태웅의 이름을 딴 광장과 로드(Road·길)가 조성되었으며 ‘엄태웅 광장’에는 엄태웅의 핸드프린팅 명판을 비롯해 광장 표지판, 포토존, 엄태웅 벤치, 갤러리 등이 마련돼 많은 팬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모닝캄빌리지를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사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자연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듯한 경관과 깨끗한 공기, 그리고 다양한 먹을거리가 풍부한 곳인 데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와 현대적 건물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일반인뿐만 아니라 스타들에게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같다. 모닝캄빌리지가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닝캄빌리지는 오는 24일 개봉하는 엄태웅, 주원 주연의 액션 스릴러물 ‘특수본(감독 황병국)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특수본‘의 두 주인공과 함께하는 ’옆자리 시시회‘ 행사를 국내 처음으로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1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모닝캄빌리지 투숙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서울 건국대 롯데 시네마에서 열리는 ’특수본 VIP시사회‘ 티켓 20매(1인 2매)를 제공하며 특히 이 중에서 2쌍을 뽑아 주연 배우 엄태웅, 주원과 함께 옆자리에 앉아 ’특수본‘을 미리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추억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와 발표는 ’모닝캄빌리지‘ 홈페이지(www.morningcalmvillage.com)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 ’특수본‘은 대한민국을 경악하게 만든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한 후 꾸려진 특별수사본부가 수사를 진행할수록 배후의 검은 세력으로 공권력이 개입돼 있음을 알게 되고, 그 실체를 밝혀내려고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벌이는 액션 수사극이다.

극 중에서 엄태웅은 특별수사본부로 전출된 동물적 감각의 강력계 형사 ’성범‘ 역을 맡고 있다. 요즘 KBS2 주말극 ’오작교 형제들‘로 인기 주가를 한껏 올리고 있는 주원은 강력계 형사 성범과 호흡을 맞춰 사건을 해결해가는 FBI 출신 범죄분석관 ’호룡‘역을 연기한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