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닥꽃밴’ 성준, 이민기 잇는 ‘안구정화’ 리더로 ‘女心공략’
배우 성준이 이민기의 바통을 이어 받아 여심 공략에 나선다.

성준이 오는 2월 6일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제작 오보이프로젝트)에서 병희(이민기 분)의 뒤를 이어 여심을 뒤흔드는 ‘안구정화’의 리더 권지혁으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성준은 이민기가 선보인 섹시한 카리스마와는 달리 반항기 가득한 거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이민기가 조보아(임수아 역)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대시했다면, 성준은 수아에게 차갑고 매몰차게 대하지만 자신만의 방법으로 수아를 배려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여기에 성준은 권지혁이 보컬로 거듭나는 극의 설정에 따라 숨겨왔던 노래실력까지 공개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성준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캐릭터 연구와 작품 이해로 권지혁에 성준의 색(色)을 입히는 마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민기에 버금가는 ‘안구정화’의 리더로 거듭나 네티즌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드라마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방송된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는 ‘안구정화’ 앞에서 죽음을 맞이한 병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로써 눈 앞에서 순식간에 병희를 잃은 ‘안구정화’와 의도하지 않았지만 병희를 죽음으로 몰고 간 ‘스트로배리 필즈’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암시해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