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엄태웅-주원 “지상 최고의 프러포즈를 팝니다”
배우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이하 모닝캄빌리지)에서 아주 색다른 이벤트를 펼친다.

엄태웅-주원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6일부터 3일 동안 국내 소셜업체 티켓몬스터와 함께 최고의 프러포즈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모닝캄빌리지’에서 하고 있는 프러포즈 이벤트의 업그레이드판으로, 연인들에게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선사한다.

‘모닝캄빌리지’는 지난해 11월에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가수 이승환 편 촬영장소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동안 영화 ‘특수본’, ‘댄싱퀸’, ‘네버엔딩 스토리’ 등의 특별 시사회와 이벤트를 통해 영화도 보고 펜션도 찾는 1석2조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모닝캄빌리지’는 레이저쇼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와 세심한 배려를 통한 감동이 전해지는 깜짝 이벤트 등으로 그동안 큰 호평을 받았다.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모닝캄빌리지’에서 하는 프러포즈는 굉장히 개인적이고 특별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며 “그동안 많은 고객이 결혼 기념일 등 프러포즈를 했지만 개인적인 행사라 구체적인 내용을 홍보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서울에서 1시간 30여 분 거리에 위치한 ‘모닝캄빌리지’는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 줄기에 있는 천혜의 절경인 주상절리를 비롯해 래프팅, 번지점프 등 각종 레저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20~30대 연인 및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모닝캄빌리지’는 호텔형 펜션의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멋을 갖추고 있어 국내 유명 스타들의 인터뷰 및 화보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