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음주 폭발하면 6월까지 내내 터질 초대박주!

필자의 추천주를 최근 매수한 투자자라면 필자가 추천한 옥석같은 급등주들이 엄청난 폭발력으로 빅랠리를 주도하고 있음을 알 것이다. 단언하건데, 현 시장은 누구나 조금만 시장원리를 이해하면 그 어느 때 보다 손쉽게 급등주를 잡을 수 있으며, 쉬지 않고 몰아칠 급등 테마주들을 적재적소에 저점에서 만날 수 있다.


왜냐하면, 대박주는 비슷한 패턴을 반복하며 또 다른 대박주를 탄생시키곤 하는데, 금일 추천주는 국내 1위이며, 영업이익은 사상최대로 시가총액의 35%나 내고 있는 괴력같은 저평가 종목이다.


시장을 독식할 완벽한 체제를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는 적정주가의 1/4에 불과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밖에 없으며, 이 종목은 제2의 엠에스씨와 같은 급등주가 되어 시장을 다시 한 번 경악시킬 수 밖에 없는 환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다.


동사는 사상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초대형 공급계약이 연이어 성사되면서, 불철주야로 생산라인을 100% 가동해도 부족한 엄청난 호황 시간을 맞이하고 있다.


여기에 극비리 진행중인 제품 개발에 성공할 경우에는 연간 매출액이 시가총액의 250%나 증가하는 폭발적인 시장성으로 엄청난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다른 회사와 비교 실적자료를 면밀히 조사한 결과 동사는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주가가 4배는 급등할 수밖에 없는 저평가 상태이기에, 해당이슈가 공개적으로 노출되는 순간 바로 폭발적인 급등을 할 종목으로 한눈을 팔 틈도 없이 급등의 기운이 창궐한 상태이다.


결국 대형 시세를 주는 세력들이 모든 정보를 완벽하게 간파하고 개인투자자의 물량 마저 빼앗기 위해 의도적으로 흔들어서, 심약이 약한 개인투자자들의 물량을 다 매집하였다.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 200~300%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 될 극단적인 시세폭발이 무리없이 나올 것으로 보이기에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그간 많은 급등주를 발굴한 필자 역시, 이런 미인주를 완벽에 가까운 타이밍에 발굴하게 된 것은 두루 많은 투자자에게 수익으로 베풀라는 하늘의 계시로 여기며 다급히 추천하는 것이다.


이미 급등의 냄새를 맡은 세력과 고수들은 연일 동사의 주식을 노골적으로 매집을 하고 있으며, 현 구간은 개인들에게 열린 마지막 천국의 문이 될 것이 확실한 만큼 절대절명의 이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다음주를 기점으로 시장 일체의 수급이 쏠리며, 한달 내내 급등이 기대되는 만큼, 이 종목을 담아둔 투자자라면 온 몸이 터질듯한 희열로 풍성한 계좌만 쳐다 볼 것이다.


지금이라도 필자의 글을 보았다면 재료가 터지기 전 매수해 시장의 추세와 상관없이 주식 부자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쥐게 된 것이다.


이 순간에도 정말 소름이 끼치도록 강력한 랠리에 앞서 피 말리는 매수 타이밍에 근접한 상태여서 순식간에 급등세로 말아 올리기 전 무조건 종목 확인 후 서둘러 매수에 동참하시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쌍용정보통신/팜스토리한냉/웅진케미칼/LG전자/동부하이텍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무관하며,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