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가 영화 주인공이 된다… 르노삼성, All-New SM7의 다양한 마케팅 선보여
르노삼성자동차는 All-New SM7의 출시 초기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관심 집중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벌인다.

르노삼성은 휴가철을 맞은 관광지에 전시, 시승차를 운영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8월 18일 부터 21일까지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차량 전시 및 시승행사를 통해 초기 브랜드 정착과 인지도 상승을 꾀한다.

르노삼성은 All-New SM7의 공식출시와 더불어 이벤트 행사로 소셜 네트워크 인터렉티브 무비(Social Network Interactive Movie) ‘비욘더 무비 이프’(Beyond the Movie If…)도 18일 공개했다.

국내 최초로 참여자가 직접 영화의 주인공이 되는 ’비욘 더 무비 이프’는 국내 최초 인터액티브 무비로 참여자가 주인공이 되어 되어 스토리를 선택하는 대로 결말이 달라지는 영화다. 또한 페이스북 친구들 중 상대 역(이성)을 포함한 6명을 영화 속 주요 배역에 캐스팅할 수도 있어 흥미를 더한다. 영화를 통해 참여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결말이 다르게 전개되는 즐거움을 체험할 뿐만 아니라 All-New SM7의 모습도 감상하게 된다.



이 외에도 기존의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를 강화한 ‘All-New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여 소모품 무상교환 및 무상 픽업, 배송 서비스, 무료 렌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김구수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판촉팀 부장은 플래그십 모델인 All-New SM7의 올 하반기 판매신장을 기대하며, “향후 다양한 전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주요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각광 받고 있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 이라고 말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