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봉숭아학당’,강력한 캐릭터 나올 때까지 휴업
7월 3일로 600회를 맞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최장수 코너 ‘봉숭아 학당’이 방학을 맞고 무기한 휴업에 들어간다.

‘개콘’의 연출자 서수민 PD는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6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봉숭아 학당’은 캐릭터의 산실이었다. 최근에도 간꽁치, 비너스 회장님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계속 나왔지만 강력한 캐릭터가 나오지 않고 있다”면서 “일단 방학을 통해 재정비에 들어간다. 우리끼리 전지훈련을 가질 예정이다. 그래서 강력한 캐릭터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서수민 PD는 ”601회부터는 ‘봉숭아학당’ 대신 새로운 코너가 4개 정도 나올 예정이다”면서 “이중 몇 개가 방송을 타게 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개그콘서트’는 지난 1999년 7월 18일 파일럿 프로그램 ‘일요일 밤의 열기’로 시작해 그 해 9월 4일 첫 방송된후 근 12년간 이어온 공개 코미디의 산실이다. ‘봉숭아 학당’이 2000년 2월 5일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7월 3일 방송될 600회 특집에는 김경란 손병호 김상경 이원종 제시카고메즈 택연 홍석천 김종민 김정은 DJ DOC 이하늘 정재용 홍록기 김장훈 차태현 박상민 등 다양한 특별 게스트들이 총출연한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